마케팅

머리부터 발끝까지… 의류케어의 모든 것을 다 알아서 다 맞춰 마침내 의류케어의 완성

Shawn Chase 2022. 5. 2. 14:02

https://www.chosun.com/special/special_section/2021/07/06/VTTRRWZE6RAA3N6OXGVVPXRISU/

 

머리부터 발끝까지… 의류케어의 모든 것을 다 알아서 다 맞춰 마침내 의류케어의 완성

머리부터 발끝까지 의류케어의 모든 것을 다 알아서 다 맞춰 마침내 의류케어의 완성 삼성전자

www.chosun.com

삼성전자

입력 2021.07.06 03:00 | 수정 2021.07.06 03:00

단정하게 정돈된 의복을 입으면 사람들에게 신뢰와 호감을 줄 수 있다. 자기관리에 매진하는 이들은 옷을 늘 청결하게 세탁하고, 신발까지 깔끔하게 관리한다.

의복 관리의 중요성에 공감하지만 실천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삼성 의류케어 가전은 뛰어난 기술력과 위생 성능, 다양한 사용성을 제공해 ‘내 손을 대신하는 간편한 의류케어’를 가능케 한다.

올해 삼성전자는 한발 앞선 생각으로 세상에 없던 새로운 가전 ‘BESPOKE 슈드레서’를 선보이며 의류케어 가전 라인업을 확대했다.

슈드레서의 탄생으로 신발까지 간편하게 관리하는 시대가 열렸다. 그랑데 AI, 에어드레서에 이어 슈드레서까지. 알아서 사용자에게 맞춰주는 삼성 의류케어 가전과 함께라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가장 나다운 의류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패션의 완성은 신발, 의류케어의 마지막 퍼즐

BESPOKE 슈드레서

이제는 신발도 의류와 마찬가지로 단순한 세탁의 영역에서 맞춤 관리와 보관이 가능한 영역으로 케어 범주가 확장됐다. ‘BESPOKE 슈드레서’의 등장 덕분이다.

신발을 관리할 때 가장 큰 고민 중 하나가 불쾌한 냄새다. 슈드레서는 활동량이 많은 자녀 운동화부터 매일 세탁하기 어려운 데일리 신발까지 ‘UV 강력 탈취’로 간편하게 관리한다.

신발 냄새는 발에서 나는 땀으로 인해 생긴다. 땀과 습기에 노출된 신발을 매일 잘 건조해주기만 해도 냄새·변색·변형 고민을 덜 수 있다. BESPOKE 슈드레서는 40도 이하 저온에서 섬세하고 확실하게 건조해준다. ‘저온 섬세 건조’ 히트펌프 기술 덕분이다. 또한 국내 가전 최초로 적용된 ‘제논 UVC 살균’은 신발 외부에 묻은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을 살균한다. 슈드레서 상칸에 적용된 신기술 ‘제논 UVC 램프’는 수은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이다. BESPOKE 슈드레서는 ▲탈취 ▲건조 ▲살균 능력으로 매일 기분 좋은 착화 경험을 제공한다. 보송보송한 신발은 자신감 넘치는 발걸음을 만들어 준다.

청정은 기본, 옷 잘 입는 사람들의 비법

BESPOKE 에어드레서

BESPOKE 에어드레서는 깨끗한 세탁부터 편리한 건조, 독보적인 청정 능력으로 의류케어의 완성도를 높인다. 에어드레서만의 에어워시 방식과 의류 청정 미세먼지필터로 겉옷에 묻은 먼지뿐 아니라 제품 내부에 남은 미세먼지까지 깔끔하게 청정 한다. 제트스팀과 UV 냄새분해 필터로 옷감 속 냄새도 말끔히 제거한다. 옷감에 남은 바이러스와 유해세균까지 살균해주니 매일 집에서도 의류를 제대로 관리할 수 있다. AI 기능이 강화된 BESPOKE 에어드레서는 소비자의 사용 습관을 학습한다. 소비자 사용 패턴에 맞춰 가장 적절한 코스를 추천하고, 날씨나 계절에 맞는 코스도 제안한다.

 

의류케어의 시작, 똑똑하고 믿을 수 있는

BESPOKE 그랑데 AI

의류케어의 시작이자 핵심인 세탁은 무척 섬세한 작업이다. 옷감 특성을 꼼꼼하게 따져 세탁하고,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건조하는 방법을 고민하는 일은 번거롭고 피로가 쌓인다. 그랑데 AI는 고도화된 AI 기술로 이 불편함을 해결하고 세탁부터 건조까지 알아서 처리해준다. 세탁물 무게, 종류, 오염도 등을 파악해 맞춤 세탁을 지원한다.

깨끗하게 세탁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의류케어 가전의 위생 관리다. 그랑데 세탁기 AI의 ‘무세제 통세척+’와 그랑데 건조기 AI의 ‘열풍내부살균’ 코스는 기기 위생을 구석구석 확실하게 관리해준다. 언제든 열어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직접관리형 열교환기 형식으로, 보이지 않는 부분의 위생 걱정을 줄였다.

스마트싱스로 연동하는 삼성 의류케어 가전 4총사

언제 어디서나 최적의 의류케어 완성

삼성전자

지금까지 의류케어는 매일 반복하기 번거로울 뿐 아니라, 작동 시간에 맞춰 제품 근처에 상주해야 하는 등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있어 불편했다. ‘스마트싱스(SmartThings)’로 연동하는 삼성 의류케어 가전을 사용하면 이러한 제약을 넘어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케어할 수 있다.

스마트싱스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의류관리 서비스 ‘스마트싱스 클로딩 케어(Clothing Care)’를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맞춤 의류케어가 가능하다. 나의 관심 의류 혹은 내가 즐기는 활동을 선택하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장 적합한 케어 방법을 알려준다. 추천받은 코스는 나만의 코스로 저장하고, 원하는 인사말이나 세탁 메모도 남길 수 있다.

그랑데 AI를 시작으로 에어드레서, 그리고 슈드레서까지. 삼성 의류케어 가전은 지금까지 없었던 ‘통합 의류케어 시대’를 열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느 하나 놓치지 않는 삼성 의류케어 가전 4총사와 함께 새로운 의류케어 라이프를 시작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