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및 연예

'미스트롯' 송가인, 스타작곡가 총출동한 첫 정규앨범 '가인' 발매 임박

Shawn Chase 2019. 11. 3. 15:58



입력 2019.10.30 14:02

송가인이 다음달 4일 발표하는 정규앨범 '가인' 수록곡. /포켓돌스튜디오
송가인이 다음달 4일 발표하는 정규앨범 '가인' 수록곡. /포켓돌스튜디오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에서 우승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가수 송가인(본명 조은심·33)이 다음달 첫 정규앨범을 낸다.

30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송가인의 1집 '가인'(佳人) 수록곡을 공개하고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엄마 아리랑', '이별의 영동선'을 비롯해 총 13곡이 담겼다;

'엄마 아리랑'은 조용필, 장윤정, 이루 등 수많은 가수 곡을 프로듀싱한 유명 작곡가 윤명선이 만들었다. '이별의 영동선'은 장윤정의 '초혼', '꽃' 등을 작곡한 임강현이 나섰다.


미스트롯 경연곡인 '단장의 미아리고개', '영동 블루스', '용두산 엘레지', '한 많은 대동강', '무명배우' 등도 수록됐다.

송가인은 지난 5월 종영한 '미스트롯'에서 우승하며 단독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등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예능 대세로도 불리고 있다.

송가인은 다음 달 4일 정오 음원 공개를 앞두고 있다. 전날인 3인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단독콘서트 ‘가인이어라’에서 새 앨범에 수록된 곡을 미리 선보일 예정이다.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9/10/30/2019103001411.html


송가인, 첫 정규앨범 '佳人' 더블 타이틀 '엄마 아리랑-이별의 영동선'


입력 2019.10.30 10:17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송가인의 첫 번째 정규앨범 '佳人'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송가인 측은 30일 트랙리스트와 함께 첫 번째 정규앨범 '佳人'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알렸고, 다양한 신곡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속엔 장윤정과 이루, 슈퍼주니어T, 윤미래, 손담비, 조용필 등 수많은 가수들을 프로듀싱한 유명 작곡가 윤명선의 곡 '엄마 아리랑'과 장윤정의 '초혼', '꽃' 등을 작곡한 임강현의 곡 '이별의 영동선'이 더블 타이틀로 자리 잡았다.
이외에도 박현빈 '샤방샤방', 조항조 '고맙소' 등을 탄생시킨 작곡가 김지환과 알고보니혼수상태 그리고 김연자 '아모르파티', 장윤정 '애가타' 등을 탄생시킨 작사가 이건우가 의기 투합한 '서울의 달', '가인이어라'와 트로트 히트 메이커 박성훈 작곡가의 '사랑에 빠져봅시다', '어머님 사랑합니다' 까지 총 6곡의 신곡이 담겨 알찬 구성도 자랑한다.
특히 타이틀곡 '엄마 아리랑'과 '이별의 영동선'은 각각 '엄마 아리랑(Ballad Ver.)', '이별의 영동선(K-Trot Ver.)' 두 가지 버전으로 수록돼 다양한 색깔의 송가인 음악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송가인의 '佳人'에는 신곡과 함께 '미스트롯' 경연 당시 사랑 받았던 경연 곡 '단장의 미아리고개', '영동 블루스', '용두산 엘레지', '한 많은 대동강'과 파이널 경연곡 '무명배우'까지 스페셜하게 수록됐다.
송가인은 오는 11월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첫 번째 정규앨범의 신곡도 콘서트 당일 팬들에게 선공개 할 것을 예고,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현재 송가인은 11월 4일 (월) 낮 12시 음원 공개를 앞두고 첫 번째 정규앨범 '佳人'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9/10/30/201910300084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