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For Foreigners (Basic)

잊을 수 없는 최고의 수학여행

Shawn Chase 2019. 10. 28. 21:08

나의 친한 친구와 학교에서 싸웠습니다.

우리는 서로 이야기를 하지 않았습니다.

며칠 후 우리는 수학여행을 갔습니다.

나는 다른 친구와 함께 이야기하고 다녔습니다.

그런데 그 날은 바로 그 친구의 생일이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사과를 하여야 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줄 티셔츠를 샀습니다.

그리고 몇 개의 초코파이를 준비했습니다.

나는 그녀를 만나서 '내가 잘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선물을 주면서 '생일 축하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초코파이를 앞에 두고 '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녀는 고맙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녀도 나에게 잘못했다고 했습니다.

우리는 다시 친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 수학여행을 잊을 수 없는 최고의 수학여행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