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및 연예

한혜진 ‘11자 복근’ 공개…이시언·박나래가 보인 반응?

Shawn Chase 2017. 12. 12. 00:57

입력 2017.12.11 (19:40) K-STAR                                                                                                                                          


[K스타] 한혜진 ‘11자 복근’ 공개…이시언·박나래가 보인 반응?


모델 한혜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공개했다.

평소 SNS에 운동하는 사진과 영상을 자주 올려, 자기 관리가 뛰어나기로 유명한 한혜진은 어제(10일) 탄탄한 11자 복근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10일 한혜진 인스타그램 게시글 캡처10일 한혜진 인스타그램 게시글 캡처


사진 속 한혜진은 헬스장에서 운동하다 거울을 통해 비친 자신의 모습을 찍었고, 그녀의 선명한 11자 복근이 눈길을 끌었다. 같은 날 올린 사진을 보면, 한혜진은 11월 30일부터 12월 10일까지 자신의 등 근육과 힙 라인이 어떻게 변화했는지 비교 사진을 올려 몸매 관리 중임을 알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관리하는 혜진씨 멋져요", "언니한테 자극받아서 운동해야겠어요"라는 댓글을 달며 그녀의 꾸준한 노력에 감탄했다. MBC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는 연예인들의 댓글도 눈길을 끌었다.

한혜진 인스타그램에 달린 이시언, 박나래 댓글과 한혜진의 답글한혜진 인스타그램에 달린 이시언, 박나래 댓글과 한혜진의 답글


배우 이시언은 "식사 좀 하셔야겠어요"라며 그녀를 걱정했고, 개그맨 박나래는 "언니가 이렇게 계속 운동하고 식이요법 하니 언제 우리 회식을 할 수 있을런지"라며 아쉬움을 표했다. 이에 한혜진은 답글로 "배고파요", "이제 곧 끝난다"며 눈물 이모티콘을 보였다.

현재 한혜진은 모델 활동 외에 MBC '나 혼자 산다', '겁 없는 녀석들'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다.

K스타 강이향 kbs.2fragrance@kbs.co.kr